17.사진설명: 발전 룸에 방음장치를 하고 발전기를 설치 합니다.
18.사진설명: 발전기 룸에 발전기와 방음형 소음기. 냉각팬. 주 차단기가 설치됩니다.
방음형 소음기는 대창 발전차의 특허제품으로 자체에서 제작된 발전차에만 장착 됩니다.
19.사진설명: 발전기 운전반을 자동차 실내 조수석 상단에 설치하여 발전차 운전자기 실내에서 편안히 발전기 운전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20.사진설명: 대창 발전차 에서는 100KW 발전차를 2006년 생산 출고되는 발전차는 1m지점 1.5m 높이에서 최소부위 50데시벨 까지 제작하여 출고 합니다.
21.사진설명: 발전차 조수석 하단에 전원 콘센트를 설치하여 3kw이내에서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.
23.사진설명: 발전차 화물 룸에 출력전선 드럼을 설치하여 전선 관리에 편리하도록 했습니다.(주문사양)
24.사진설명: 발전차 후면에 힌치형 발판을 설치하여 상 하차 때 펼쳐 편리하게 사용하고 운행중 에는 접어 후면 돌출부분이 없어 후진할 때 충돌을 피할 수 있습니다.
25.사진설명: 발전기 동체결선 전환을 원터치 방식으로 개발하여 대용량 발전기 결선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하였습니다.
오결선이 발생 할 경우 발전기 코일의 파손이나 전압발생 불능상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27.사진설명: 국내 최초로 550kw발전차를 제작하여 납품 하였습니다.
디젤엔진으로는 67.6데시벨이 타 업체에서는 불가능 하다고 하였으나 저희 대창 발전차 에서는 다년간의 연구와 고도의 기술력으로 국내 최대의 통신업체 한국통신에 기술평가를 받고 납품 하였습니다.
29.사진설명: 디지털 방식과 전자식 거버너를 인젝션 펌프에 장착하여 발전기의 부하량에 따라 정확하게 연료를 공급 엔진회전수 를 변동 없이 유지시켜 발전기 주파수를 일정하게 합니다.